앱에서 열기

사적인 의견을 100% 반영합니다. 정말 맛있거나, 심하게 못먹겠다 하는곳만 리뷰합니다.
수원, 경기도

리뷰 113개

4.0
6시간

쟁반짜장, 탕수육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짜장면 굵은 면발을 좋아하는데, 짜장면 면발이였어요. 면발이 얇아서 그런지, 짜파게티 먹는 느낌.. 하지만 맛이 없는건 절대로 아닙니다. 깔끔하게 맛있습니다.

슈우슈팽

경기 화성시 병점2로 3

4.0
11일

식으면 맛이 없어지니까 그런건진 몰라도, 전화주문하고 찾으러가니까, 돈 받고 메뉴 넣는듯한 느낌...? 식으면 튀김이 맛이없어지니까 그런것일수도있다 생각하고 넘어갔어요. 찾아가서 15분 대기했습니다. 그래도, 크림새우, 탕수육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새우 엄청 크고 맛잇네요. 탕수육도 배불러도 이상하게 계속 먹게되네요.

장강

경기 오산시 독산성로449번길 52

0.0
11일

회는 싱싱한데, 가성비가 별로에요. 청소를 하는지 안하는지... 파티션 사이사이에 먼지, 거미줄이.. ㅎㅎ 불금에 한산한 이유가 있었네요.

대서양수산센터

경기 오산시 독산성로449번길 53-1

3.0
16일

대형 카페 + 2000석 이상이라는 세계 최다 좌석으로 기네스에 올라서 자리 걱정은 없다. 근데 그게 끝인것 같음. 특색은 못느꼈음. 기네스에 오른 카페정도..? ㅎ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경기 김포시 검단로 910

4.5
18일

누룽지 삼계탕 맛집! 위치가 약간 오르막길에 있어서 살짝 부담스럽지만, 고기 다 먹고 먹는 누룽지가 맛있습니다. 오늘이 2번째 방문. 여전히 맛있어요.

이우철 한방 누룽지 삼계탕

경기 용인시 기흥구 청명산로 125

4.5
22일

요새 스피커 좋은 카페가 좋더라구요. 여기도 사운드가 너무 좋더라구요. 스피커 가격만 2000... ㅎㄷㄷ 저녁에 방문해서 커피는 안마셨지만 에이드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멋있으세요. 멋있는 이유가 있지만 비밀로 하겠습니다. 자주 올 것 같습니다.

그레이티커피

경기 이천시 호법면 이섭대천로441번길 142

3.5
22일

카페 규모가 상당합니다. 브런치 카페라 피자,파스타 등 다양하게 팔고있어요. 대신 가격은 사악해요.(마이너스 요인) 그래도 카페 내외부 뷰는 훌륭합니다.

후탄

경기 남양주시 오남읍 팔현로 81

4.0
1개월

이집은 시각보단 식감에 집중해야합니다. 껍질이 바삭하고 속은 적당히 부드럽습니다. 대체로 반찬들이 깔끔해서 호불호 없는 맛입니다. 인원 3명이서 오리 한마리, 칠리새우(중), 영양죽, 오리특탕 먹으니 배불렀습니다. 메인 메뉴인 오리 한마리가 가격대비 양은 조금 아쉽습니다. 다시 올만한 식당 입니다.

북경오리구이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4.5
1개월

평소엔 일반 카페 음악만 틀어놓으시는데, 이날만 특별하게도 카페 사장님이 30분정도 노래 선곡해주셨습니다. 딱봐도 좋아보이고 올드해보이는 스피커에 취해서 귀가 달달했습니다. 카페 음악 리스트를 바꿔주시면 완전 단골리스트에 이름 올렷을텐데,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커피도 맛있어요.

카페 프리즘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공원로 10

4.0
5개월

잔잔한 바다 뷰, 카페 겸 바 운영 카페가엄청 넓고 좌석도 엄청 많아요. 단체석 자리도 많습니다. 대신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에요.

크라프 카페 라운지

경기 시흥시 거북섬로 11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