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양이 좀 적어 그렇지 깔끔하고 좋았음. 라멘이야 현지서도 염도 높은 편이니 이해되는 정도. 생강으로 입가심하며 먹으면 딱 좋음.

토키

서울 중구 퇴계로2길 7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