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늘의 기록

• 어제의 기록일 수도 있음 • 맛없는 것이 거의 없음
대한민국

리뷰 980개

공연보고.. 양꼬치에 지삼선에 세팅해놓고 하얼빈 싹먹어주면 진짜 행복합니다.. 양꼬치의 기름이 싹 입에 퍼지면서.. 가지 튀김이 달콤하게 싹 지나가고 그것을 하얼빈으로 싹 내리는 것이지요..

호우 양꼬치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6

줄서는집인가에 나왔던 곳! 짬뽕 외에도 탕수육도 시켜 먹었어욤..! 운이 좋아서 방으로 자리 안내 해주셨어서... 더 좋았슴다. 짬뽕은 칼칼하고 국물이 깔끔한게 참 맛있었슴다!!

송죽장

서울 영등포구 문래로 203

키이로의 커피젤리는 종종 생각이 납니다.. 커피젤리랑 위에 크림이랑 살살 떠먹으면 을마나 맛있게요..

카페 키이로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26길 41-3

작년 6월쯤 방문했고 오픈 시간 즈음 맞춰 갔ㄷㅓ니.. 아니 또 줄이 엄청 늘어섰더라고요..? 타이밍 맞추기 쉽지 않네요.. 비틀비틀에서 마실거 시키고 비틀스 타코에서는 비틀스타코(돼지)랑 피쉬타코 시켰는데욤 전 오히려..... 비틀스가 더 맛있드라고요! 쫀득한 또띠야나 소스랑 고기들이 조회로왓다냐욤.. 멕시칼리랑 비교하면 제 입맛에는 멕시칼리가 더 맛있었어요. 야외 식탁에서 먹으니.. 살짝 여행온 기분이 들기도 했읍니다..... 더보기

비틀비틀, 비틀스 타코

서울 종로구 서순라길 89-7

비틀스 타코가려다 시간이 애매하여 들렀던 카페입니다. 서순라길에 위치한 만큼 꽤 조용하고 정갈한 카페였어요. 커피와 에그타르트를 먹었고 둘다 맛은 적당했어요~ 분위기를 즐기기에 더 좋아보였던 카페였습니다~

헤리티지 클럽

서울 종로구 서순라길 75

평안도집 영업 끝나서 옆집으루... 3층으로 되어있어서 자리도 많았고 단체손님들도 꽤 있더라고요. 맛도 평안도에 비할건 아니지만 꽤 맛있었답니다!

뚱뚱이 할머니 족발집

서울 중구 장충단로 174-1

오오..........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저 양은 냄비에 낋여먹는 즉석 떡볶이가 아주 깔끔하게 맵고 적당히 달큰한 맛이 너무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 하 이집은 볶음밥도 꼭 먹어야해요.. ㅠㅠㅠ 초코우유는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사다먹은것이에요!

꽃사슴 떡볶이

서울 중구 동호로25길 3

... 팀홀튼 이런 맛인가요..? ㅋㅓ피가 너무 신데요..?

팀홀튼

서울 종로구 종로1길 50

쇼유라멘 머겄습니다~~ 토핑 다 들어있는 버전으로 먹었는데 국물도.. 면도.. 토핑도 맛있고.. 반숙란도.. 참 맛있었습니다.. 부지런했다면 점심마다 자주 찾고 싶은 맛입니다..

라멘 시미즈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12

진옥화에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들렀던 카페인데요 쌍화탕 한잔에 저렇게 바리바리로 주시더라고요..? 안에 계신 분들 다 어르신들이었는데 왜 인지 알것도 같고.. 쌍화탕 맛도 진했고 곁들임들은 적당했어요~

더쌍화

서울 종로구 종로 252-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