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케이브, 칵테일과 음악을 즐기기에 좋았던 곳. 시그니처 칵테일의 진한 솔잎향과 고즈넉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다.
마이 리틀 케이브
서울 강남구 논현로94길 7
2
0
낙성대 펠리치따, 다양한 젤라또 및 디저트 종류를 맛볼 수 있다. 리쪼 맛은 쌀의 꼬독꼬독한 식감과 고소함이 느껴지고 보리 맛은 다른 식감과 고소함, 그리고 달콤함이 느껴진다. 다음에 방문하면 크레페도 먹어보고 싶어짐!
펠리치따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922
붉은 색의 인테리어가 특징인 아가젤라또. 바질우유/패션후르츠소르베 맛을 주문했는데 부드러운 바질의 맛과 패션후르츠의 상큼한 맛의 조합이 좋았다. 맛보기 맛은 블루베리 소르베! 질감은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느낌이었음😘
아가젤라또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10
특이한 맛들의 조합이 눈에 띄는 젤라떼리아. 기네스맛과 성주참외맛을 먹어보았다. 삽싸름한 맛의 기네스. 무겁지 않고 산뜻한 참외의 맛이 흥미롭다. 수제로 만든 콘은 맛있지만 잘 부서지니 조심해서 먹도록 하자. 사실 메밀맛이 궁금했는데 메뉴 라인업이 매번 바뀌다보니 잘 알아보고 가야함!
젤라또먼트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5길 51-2
4
매번 다른 친구들과 함께 가도 호평을 받는다. 건강하고 속이 편한 맛이라 좋다. 모로코에 대한 호감은 바로 이 곳 때문! 특히 양고기 타진/팔라펠/치킨 샌드위치가 좋았다.
마라케쉬 레스토랑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64-1
5
크레모 젤라떼리아. 녹차/레몬을 주문했는데 쌉싸름한 녹차의 맛, 상큼한 레몬의 맛이 더운 여름에 지친 입맛을 소생시캬주는 느낌이다. 달기만 한 디저트에 지친 이들에게 추천!
젤라테리아 크레모
경기 군포시 한세로66번길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