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하지만 느끼하지 않은 돈코츠라멘과 한 입 물면 육즙이 터지는 교자 먹어본 라멘 중에 세 손가락에 꼽히는 곳. 더 이상의 설명은 필요없다.
휘니치로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69
2
0
부추무침 양념이 꽤 단데 구운 고기와 먹으면 고기의 단맛과 잘 어우러진다. 고기는 좋다고 하기엔 애매하지만 나쁘지 않게 잘 먹을 수 있다. 원래 남의 살이 최고니까요. 처음에 기본 찬과 찌개가 나오는데 기본 찬으로 나오는 건 셀프로 리필이 가능하다. 고기 다 먹고 난 후의 볶음밥은 2인분부터 가능하고, 부추향이 향긋하게 올라온다. 식사 시간에 가면 사람이 많아 웨이팅이 있다.
복돈이 부추삼겹살
서울 관악구 남현1길 68-14
딸기가 신선하고 크림은 묵직하지만 고소한 맛, 시트는 가볍고 촉촉하다. 다른 구움 과자들도 종류가 여러가지여서 한 번 더 방문하고 싶다.
쇼콜라윰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6
평일 런치로 먹기에 나쁘지 않은 가격과 맛(평일 런치는 정식이 포함되어있다) 요일마다 바뀌는 클래식 메뉴 정식과 계절식 매콤한 토마토 나베 정식 금요일 클래식 메뉴인 돈까스는 기본(고기)과 치즈와 고구마같은 속이 들어있는 살짝 두툼한 돈까스이고, 맛은 평범한 편이다. 매콤한 토마토 나베는 토마토 조각과 레몬 조각, 버섯이랑 해산물이 들어있다. 토마토 맛은 생각보다 강하지 않고 얼큰함이 덜한 매운탕 맛이다. 간이 버너 위에 얹어... 더보기
오코와
서울 마포구 동교로30길 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