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4.0
2시간

파스타 양이 넉넉해서 좋네요.. 까르보나라가 제일 맛있었고, 비스크는 소스가 매우 진한 편이라 혹자는 좀 비리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괜찮았습니다. 라구는 간이 좀 약해요. 평일 콜키지 프리인 점도 장점입니다.

판코네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7 풍양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