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별로예요
3년

염도는 낮은데 맵기는 엄청 맵다. 저세상 간🙄 치즈불닭쫄면도 닭은 한 3조각만 들어있고 나머진는 다 면사리.. 둘다 반도 못먹고 남겼다. 별론데 학교에서 배달팁 무료인데가 여기밖에 없으니 흑

김가네

서울 관악구 신림로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