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家네
음식
전체 더보기
오 기대안했는데 맛있다!!! 신림동에 괜찮은 밥집이 많이 없어서 차선책으로 들어갔는데 준수한 한끼🤭 재방문 의사 ⭐️⭐️⭐️⭐️
김가네
서울 관악구 신림로 91
2
0
염도는 낮은데 맵기는 엄청 맵다. 저세상 간🙄 치즈불닭쫄면도 닭은 한 3조각만 들어있고 나머진는 다 면사리.. 둘다 반도 못먹고 남겼다. 별론데 학교에서 배달팁 무료인데가 여기밖에 없으니 흑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