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버터바를 안먹고 샌드쿠키만 먹어서 객관적인 평가는 어렵지만 일단 샌드쿠키는 별로였어요. 크림도 밍숭맹숭하고 사브레도 눅눅.

서울 버터샌드

서울 관악구 조원로10길 28 1층 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