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계피 @waytoblue
6개월
한여름 같은 오월에 저를 살린 것은 합의 빙수. 주말, 뜨거운 북촌 골목을 걷다 어느 한옥의 대청에서 땀을 식히고 있는데, 합 유니폼을 입은 분들도 곁에서 숨 돌리고 계시더군요. 원서점이 오월에 오픈한다 했던 기억이 나서 그 길로 총총 찾아갔습니다. 유자빙수지만 유자는 안 보여요. 우유얼음 아래쪽에 은은하게 향기만 풍기네요. 놋수저로 조금씩 떠먹으며 향을 즐겼습니다. 생강향 강한 배숙은 입을 깨끗이 정리해 주었죠. 층층이 단정히도 쌓여 있는 떡과 약과와 주악을 종류별로 포장해 왔습니다. 맛있는 건 누구나 사로잡는가봐요. 합을 처음 방문했던 어린이 동행자도 유자빙수와 주악이 자꾸 생각난다고 합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원서동 219 아라리오스페이스
좋아요 33명

뽈레

@Polle
6개월
안녕하세요 계피 님! 뽈레 팀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뽈레 포스트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계피 님의 포스트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허락해 주신다면 많은 사람들과 계피 님의 특별한 순간을 공유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진은 그대로 올라가고, 마지막에 원본 포스트가 캡쳐되어 함께 소개될 예정입니다. 혹시 어떤 방식으로 올라가는지 궁금하시다면 인스타그램에서 ‘미식큐레이터’를 검색해 주세요! 답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계피

@waytoblue
6개월
@Polle 넹 내용 중에 딴 얘기가 섞여 있어서 조금 수정했습니다! :-) 마음껏 쓰시어요

뽈레

@Polle
6개월
@waytoblue 감사합니다 계피 님! 예쁘게 소개할게요☺️

copyright © 2019 (주)어떤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