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에 가서 1시간 기다림 가브리살 먹고 첫 인상은 '오호라'였는데 1시간 기다려서 먹으면 다 맛있는 거 아니야 싶었지만 그래서 맛있는 정도를 넘어서는 맛 가브리살은 고소하면서 육즙 팡팡 서비스로 주신 멜젓은 짭짤하면서 감칠맛 좋고 산방식당과의 콜라보 하는 밀면은 밀면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나조차도 고개가 끄덕여지는 맛 하지만 무엇보다도 참기름이 압권으로 그 향과 맛이 그냥 감탄을 내뱉게 하는데 한 편으로는 고깃집 참기름이 이렇게까지 좋아야 하나 싶을 정도(차라리 단가를 낮춰 주세요) 고기류는 17천원, 사이드류는 7천원으로 사이드류가 상대적으로 가성비가 좋아보임 직원 분들이 직접 고기 구워 주신단 것도 꽤나 편리하다
동래정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0길 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