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음..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갔는데 별로였다 뭔가 애매한..? 굉장히 넓고 쾌적했지만 식탁 거리가 불편해서 직접 쇼파 옮겨야했고.. 후토마키는 생강과 단무지맛 그리고 새우튀김맛만 강해서 김밥천국 돈까스김밥 먹는 줄 알았다. 특카이센동과 혼마구로동 먹었는데 사실 먹다 남길뻔 가격 생각해서 다 먹긴 했지만 (안 친한)지인이 사준다고 하면 가겠지만 친한 지인이 가자고 하거나 내가 사야한다면 no…

정온한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31 커낼워크D2 SUMMER 202동 14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