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김금

카페인/쓴맛x 디저트o 맛, 접근성, 화장실을 중요하게 여깁니다

리뷰 447개

태안 농협하나로에서 구매한 유자요거트. 모두 국산 원료를 사용해서 만들었고 적당히 꾸덕한 요거트 타입이라 만족. 500ml는 6500원, 1리터는 11000원. 소비기한 한 달 정도라 두 병 사왔다. 다시 태안에 간다면 꼭 재구매하고싶음.

유자수제요거트

메이커 없음

섬에이르다.달도/태안 만리포해수욕장 지나가다 광고간판 보고 간건데 참돔정식 1인 17000원에 깔끔하게 잘 먹고 나왔다. 들어가자마자 주전자에 끓인 보리차 따라주시고 한번 쪄낸 다음 맛있게 구운 참돔을 내어주셔서 신나게 먹었다. 반찬 중 묵은지 무침이 맛도리. 백반에 같이 나오는 물김국도 처음 먹어보는데 시원하니 맛있더라. 계산하고 나가려는데 입구에 작게 음식 모형을 만들어서 명함을 꽂아두신 게 너무 귀여웠다.

섬에 이르다 달도

충남 태안군 소원면 서해로 14

오늘도 소금빵/태안 서부시장 기본 소금빵과 모카소금빵 둘다 담백한 타입. 개당 2천 후반~3천원 초중반대. 근처에 있다면 갈 만한듯.

오늘도 소금빵

충남 태안군 태안읍 시장2길 19-6

서부식빵/태안 서부시장 정육면체 형태의 식빵들과 에그타르트 등을 판매. 에그타르트가 크고 튼실하니 맛있음. 식빵이 4800원인데 에그타르트도 4800원?인 건 약간 밸런스가 안맞는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맛은 좋았다~ 내부에 작게 먹고갈 수 있는 테이블도 두어개 있다.

서부식빵

충남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72

덕수식당/태안 게국지 처음 먹어봤는데 여기는 게장을 넣어서 간을 맞추는 타입이라서 많이 짜지 않고 맛있었다. 김치가 아니라 생배추를 넣어서 더 시원한 듯. 게국지 1인에 17000원이고 반찬으로 돌게장 기본 제공. 게장은 맛있지만 좀 짰고... 반찬 중 명란+김조합으로만 이미 반 공기 비움. 그리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세심한 편. 반찬 떨어지면 먼저 채워 줄지 물어보고 이에 뭐가 껴서 고생하고 있으려니 치실도 물어보고 갖... 더보기

덕수식당

충남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롤롤하우스/모란역 롤케이크 전문점. 현재는 포장만 운영. 크림이 기본적으로 좋고 시트가 밀도높고 촉촉해서 마음에 든다. 메뉴가 다양한데 날마다 나오는 라인업이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다. 나중에 우지 말차말돈소금롤케이크 먹어보고 싶음.

롤롤 하우스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42번길 30

시골빈대떡/선릉역 점심 시간 제육이나 오징어 쌈밥이 1.1~1.3만. 굴전과 빈대떡까지 넉넉하게 시켜서 먹었다. 빈대떡이 아주 든든하고 맛있었다. 굴전은 약간 덜 촉촉하다는 평. 쌈밥을 주문하면 된장찌개나 청국장 중 고를 수 있는데 청국장이 아주 맛도리.

시골빈대떡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53길 14

안목/역삼역 부산 미슐랭 돼지국밥 궁금했는데 이젠 웨이팅이 거의 없어서 가 봤다. 평일 점심 12시 이후에는 거의 웨이팅 없이 갈 수 있는 듯. 고기가 매우 얇은 게 특징이고 항정살이나 가브리살 같은 특수부위를 수육으로 즐길 수 있는 게 괜찮았다. 볶음은 평범. 육수를 기름기있게 뽀얗게 우려내서 진하게 느껴지는 게 특징. 돈코츠 육수같다는 느낌도. 잡내는 아주 약간 남겨놓았는데 일부러인것 같다는 인상을 받았다. 김치는... 더보기

안목

서울 강남구 언주로 520

오드펠로우즈/을지로입구역 명동 롯데백화점 지하 식품관에 있는 아이스크림집. 신기한 맛이 많은데 나는 와사비 바닐라 초코칩 픽. 일반적인 바닐라 초코칩에 생와사비를 좀 섞은 느낌? 생각보다 은은하게 느껴지는 와사비로 마무리돼서 괜찮았다.

오드 펠로우즈

서울 중구 남대문로 81

마파사천뚝배기/을지로입구역 명동 반티엔야오 옆 중식 뚝배기 백반집 느낌. 한 그릇 요리를 뚝배기로 내오는데 흰 쌀밥과 곁들이니 매우 잘 어울림. 마늘 새우 당면찜과 토마토 소고기 찜 모두 만족했다. 1만원 초중반대로 가격도 나쁘지 않음!

마파 사천 뚝배기

서울 중구 명동7길 1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