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김금

카페인/쓴맛x 디저트o 맛, 접근성, 화장실을 중요하게 여깁니다

리뷰 336개

베토벤음악감상실/광주 아시아문화전당역 오래되었지만 나무로 된 분위기, 좋은 향, 정갈한 분위기가 좋았고 클래식 라디오가 계속 나온다. 정기적으로 연주회도 하는것 같고 토요일2시에 음악 듣고 가라고 하셨는데 시위 가느라 못 들어서 아쉽다. 이 자리에 오래 있어주면 하는 집. 내부 깨끗한 남녀공용 화장실 있음.

베토벤 음악감상실

광주 동구 금남로 250-8

두꺼비게장백반/광주 광주역 24시간 운영하는 백반집. 별 기대없이 갔는데 1인 15000원에 게장과 반찬이 그득... 심지어 게장 맛도 좋았다. 양념게장은 약간 훈향같은 독특한 향이 났는데 매콤달콤한 맛이 강했다. 생채소로 열무(?)두 뿌리가 통으로 나오는 기개... 비벼먹을 수 있는 후리가케도 비치되어 있고 김과 노른자+참기름+간장도 준다. 모든 반찬 싹싹 긁어먹고 나옴. 리필도 되는것 같은데 확인을 못 해봤다. 재방... 더보기

두꺼비 게장 백반

광주 북구 중흥로 76

박순자 녹두집/광주 동구 대인동 이름에 녹두가 들어가는 만큼 빈대떡을 하나 시키고 배가 남으면 추가로 시킬까 했는데~~ 빈대떡 세 장이 너무 배불러서 더 시키지 못했다. (제철이라던 쭈꾸미 볶음이 계속 아른거렸다.) 1인이라 원통했다... 기본으로 나오는 달달한 콩물에 중간에 서비스로 작은 수제비까지 주셔서 배 터지게 먹었음. 빈대떡은 중간까지 모두 다 바삭바삭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다! 막걸리를 부르는 맛이라 무등산막걸리도... 더보기

박순자 녹두집

광주 동구 구성로204번길 26

길명반점/익산역 물짜장 12,000원. 따끈하게 볶아낸 신선하고 부드러운 해산물과 다진 야채의 조화가 훌륭하다. 후추가 끝을 마무리해줘서 느끼하지 않음. 간이 너무 세지도 않고 딱 알맞다. 평일 점심시간에 맞춰 갔더니 홀이 거의 다 찼는지 입구 쪽으로 안내받았지만 바로 히터 틀어주시고 응대가 좋았다. (다만 메뉴판이 지저분하긴 한데.. 주방이나 다른 건 깨끗한 걸 보니 손님이 튄 음식물 등은 따로 치우지 않고 응대해서 그런... 더보기

길명반점

전북 익산시 중앙로9길 23-1

하루방 만두/대전 중촌동 손으로 직접 빚은 만두라는데 자부심이 크신지 가게 외관에 큼지막하게 써놓으셨다. 가게 밖으로 피어나는 만두 찌는 수증기가 웅장함. 얇은 피와 담백한 고기만두, 그리고 적당한 매콤함과 짭짤함의 김치만두 모두 맛있었다. 특히 군만두가 피가 얇다 보니 부드럽게 부서지는게 아주 좋았음. 꽤 뜨거우니 육즙 조심..! 반반 만두는 불가하고 고기/김치 찐만두와 군만두 가능. 만둣국도 맛있어보였다. 내부가... 더보기

하루방 만두

대전 중구 목중로10번길 7

빵한모금/대전 자양동 파이 전문 빵집. 파이 종류들이 다 견실하고 맛있는데 모든 빵들이 동선에 오픈되어 있는게 약간 거슬렸다. 크림이 들어간 파이와 피스타치오가 들어간 파이를 샀는데 크림파이들은 크림에 지지 않는 단단하고 바삭한 파이가 아주 좋았음. (피스타치오는 아직 안 먹음) 내부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직원분들이 열심히 빵을 만드는 모습 직관 가능. 내부 취식 공간도 있음.

빵 한모금

대전 동구 백룡로5번길 59

몽심 본점/대전 오정동 포장 전문 구움과자 가게로 대학교 앞이라서인지 작은 가게가 아주 북적였다. 길쭉한 클래식 휘낭시에들이 버터향도 좋고 바삭촉촉하니 좋았고 레몬마들렌도 호! 인당 2개 제한인 에그타르트(파이지)도 매우 호. 내부가 정말 작고 직원 한 분이 계산과 포장을 하다보니 5-10분이라도 대기는 발생하는게 조금 아쉬운 정도.

몽심

대전 대덕구 한남로38번길 28

정주만두/수지구청역 군만두가 궁금해서 간건데 평일 12시반에 이미 품절..ㅠ 아쉬운대로 찐만두로 주문했고 담백한 손만두 스타일이라 아주 좋았다. 얼큰칼국수는 생각보다 그냥 평범한 맛 다음에는 만두만 주문할 듯. 접객도 친절하고 테이블 상태도 괜찮았음.

정주만두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29번길 8

디어필립/수지구청역 크로와상과 퀸아망 모두 맛있었다! 크림슈는 크림이 너무 많아서 부담스러울 정도로 든든하다. 브리오슈도 판매하는데 아쉽게도 품절이라 먹지 못함. 근처에 있다면 재방문 의사 100%.

디어필립

경기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296번길 51-5

옥면가/강남구청역 닭다리 구이를 곁들여주는 한상차림. 온반이나 온면 둘 다 가능한데 나는 얼큰참깨온면으로 먹었다. 면도 괜찮았지만 국물이 맛있어서 밥으로 먹는 게 더 좋았을 수도? 닭다리는 기대했는데 좀 과하게 익어서 약간 퍽퍽한 질감이라 아쉬웠다. 곁들여주는 소스와 부추 장아찌가 아주 잘 어울림. 이 자리에서는 12/31까지 영업하신다고 합니다.

옥면가

서울 강남구 학동로50길 1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