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홍콩 대패당

香港大排檔

3.7
추천 29 좋음 21 보통 2 별로 3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중식
광동식
술집
홍콩요리
다이파이동
해산물
탕수육
마라치킨훠궈
어향가지
밀크티
레몬티
마라
예약가능
포장
배달
영업정보
포장
배달
예약가능
메뉴

리뷰 43개

오랫만에 왓는데여, 여전히 맛잇어여. 현지화의 타협을 크게 안하는 편인데도 오래 살아남아잇군요. 딤섬이나 요리나 양이 너무 줄어든 느낌. 요리로 배를 채울려면 답이 업고 2차로 오던가 2차를 가든가 헤야겟어여. 나름 요리를 마니 시켰나봐요, 레몬티 파우치를 인원수대로 증정받앗어여. 일반 차슈보다 튀긴 크리스피 차슈엿음 더 조앗을텐데.

홍콩 대패당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10-8

김금
4.0
4개월

홍콩대패당/홍대입구역 홍콩 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고 해서 갔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 마늘 새우 당면찜은 맛은 있는데 새우 까먹기가 좀 불편했고 어향가지는 갈분 소스 느낌인데 완전 밥도둑 소스.. 배추 무침도 적당히 마라와 고추기름이 섞인 소스를 끼얹어서 중간중간 입가심으로 먹기 좋았다. 볶음밥도 매우 만족. 다음에 재방문 의사 있음. 2층인데 좀 경사 높은 계단을 올라가야 해서 조심해야 함.

홍콩 대패당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10-8

sagitt
3.0
1년

동파육이랑 야채스프 같은 거랑 샤오마이, 하가우 샤오마이 존맛 하가우 별로 가게 대박 디러움 ㅋㅋㅋㅋ 근데 그냥 그런 분위기니까 ㄱㅊ 평일 저녁에 가면 중국 같음

홍콩 대패당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10-8

먹돌뱅이
좋아요
2년

탕수육은 생각보다 많이 칠리소스 베이스 양념이라 당황스러웠지만 전반적으로 맛났다.. 공기밥 추가가 된다면 여한이 없읕텐데요

홍콩 대패당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10-8

먹돌뱅이
추천해요
2년

닭찜이 간이 쎄지않고 야들햐요 소맥 말아서 꿀꺽 먹기에 아주 좋다 쯔란오징어튀김도 시켰는데 얘도 예상 외로 간간하드라 생각보다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

홍콩 대패당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10-8

전마
좋아요
2년

찜닭이랑 하가우 아주 좋습니다 산초오징어는 생각보다 그냥 튀겨서 마일드한 느낌

홍콩 대패당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10-8

컵에 립스틱 자국 그대로..음식 너무 늦게 나옴... 가격 납득 안됨.

홍콩 대패당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10-8

SJR
추천해요
3년

드디어 홍콩대패당 차슈! 지난번에 밋업으로 갔던 홍콩대패당 재방문! 같이 중국생활 했던 한국 친구들이랑 다녀왔어요 다들 들어가니까 중국냄새 난다고 좋아하더라구요ㅋㅋ 지난번에 맛있게 먹은 마라닭볶음이랑 러우쓰튀김면 주문하고 차슈, 새우당면찜, 위시앙 치에즈는 새로 주문해봤어요 챠슈는 족발과 보쌈을 섞은 듯한 맛이었어요 두입정도는 맛있었는데 계속 먹으니까 너무 달았어요 뭔가 와인이랑 어울리는 맛이라서 와인을 사다가 같이 먹었어요 콜... 더보기

홍콩 대패당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10-8

머큐리
좋아요
3년

어센틱하고 맛있는 연남동 <홍콩대패당>. 다 맛있는데 밀크티? 가 특별히 맛있던 기억 ㅎㅎ 바지락이 해감이 덜 된 게 아쉽다

홍콩 대패당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10-8

대치꿀꿀이
좋아요
3년

밋업으로 방문! 분위기 인테리어만 홍콩 현지느낌인게 아니라, 종업원, 심지어는 우리테이블을 제외한 모든 테이블이 다 중국인잉서 중국 여행 온 느낌이었다.. 주문도 다들 중국어로 하심.. ㅋㅋㅋ 메뉴는 생각보다 특이한 메뉴들이 많았다 삶은 오리알이 하나 같이 나오는 함단오징어고기찜은 고기찜보다는 약간 떡갈비에 가까운 식감이었다 오리알은 처음 먹어봤는데 계란보다는 좀 더 퍽퍽한? 꾸덕하고 진한 식감이었다. 색깔도 좀 더 찐하고 초록... 더보기

홍콩 대패당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10-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