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capriccio
4.0
2개월

이집 비빔냉면을 좋아하지만 주말에 휴일이거나 브레이크타임에 걸려서 자주 못갔었는데! 4월~9월 까지 휴뮤나 브레이크타임 없이 영업한다고. 자가제면 한다고 하는데 그 차이일까 면이 맛있다. 쫄깃한 함흥냉면을 찾아먹는 편은 아니었는데 이집은 맘에 들어서 철따라 한번씩 간다. 만두는 적당히 맛있었고, 물냉이나 갈비탕 팬도 꽤 있던데 나는 비냉만 먹는 편.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깔끔하다.

힘냉면록

서울 성동구 상원1길 4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