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처에 경양식 돈까스 더 저렴하게 하는 곳이 많아서 그런지 크게 붐비지 않아 편히 먹을 수 있다. 두툼한 고기에 튀김 상태도 괜찮고 소스 잔뜩 뿌려주는 돈까스가 취향이라면 맛있게 먹을 듯. 우동은 아주 평범하니 먹는 양이 많지 않으면 단품주문 추천함.
북천
서울 중구 마른내로 11-10 2층
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