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맑은 국밥 좋아하는데 가까이서 다니던 집들 맛이 변해서 이쪽으로.. 얇고 보드라운 수육도 맛있고 고기 양 자체가 꽤 많아서 국밥 다 먹을 때까지 부족한 느낌도 거의 없다. 얼큰 국밥 간이 짜서 아쉬웠는데 역시 기본이 취향이다. 가격도 저렴한편 (9500원).

진심

서울 중구 충무로2길 9 1층 107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