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면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고, 간이 좀 세긴해도 전반적으로 다 맛이 무난하고 홀관리도 잘 된다. 평양냉면은 아주 딱 취향은 아니긴 해도 충분히 맛있고, 피크시간만 지나면 웨이팅 없이 식사할 수 있어서 좋다. 예약 가능 인원수는 계속 변하던데 단체(5명이상?)이면 예약도 편함. 1층에 바좌석 있어서 1인 식사도 되고 시스템이 잘 되어있다.
대엽 을지로
서울 중구 을지로 114 1층
3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