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출국전에 한식 먹고 싶어서 그래도 아는 이름이 있어서 중간은 하겠지 싶은 마음으로 찾아 갔는데 본점에서 먹던 맛은 당연히 아니고, 밀키트 라고 봐도 집에서 한다면 그게 더 나을 것 같은 국물 맛과 덜 익은 면과, 익은 김치 아니고 무친 느낌의 김치의 조화가 정말 대환장이었다.
황생가 칼국수
인천 중구 제2터미널대로 446 지하1층
27
4
털대지 @beerus91
착한 카프리초님이 이 정도 리뷰를 쓰게 하다니...
맛집개척자 @hjhrock
미슐랭맛집도 공항가면 엉망되는군요. 역시 분점은 좀 걸러야되는게 진리네요.
capriccio @windy745
@beerus91 공항의 식당에 큰 기대가 없긴 한데 약간 라운지의 샌드위치를 피해 왔다가 이런걸 만났다니 매우 억울하여 마음이 격해지네요...😇
@hjhrock 기본적인건 관리가 될줄알았는데 그것도 아닌가봐요.. 😭
털대지 @beerus91
착한 카프리초님이 이 정도 리뷰를 쓰게 하다니...
맛집개척자 @hjhrock
미슐랭맛집도 공항가면 엉망되는군요. 역시 분점은 좀 걸러야되는게 진리네요.
capriccio @windy745
@beerus91 공항의 식당에 큰 기대가 없긴 한데 약간 라운지의 샌드위치를 피해 왔다가 이런걸 만났다니 매우 억울하여 마음이 격해지네요...😇
capriccio @windy745
@hjhrock 기본적인건 관리가 될줄알았는데 그것도 아닌가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