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예전엔 베린형태 보다는 무조건 타르트가 더 취향이었는데 요즘엔 조합에 따라 선호도가 좀 바뀌었다. 라바즈의 프람브아지에는 바닐라크림, 산딸기 조합이 좋아서 그런가 더 맛있다. 오랜만에 상큼 깔끔한 레몬라임 타르트도 좋았던.

라바즈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