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따라 다양한 케이크를 내는 가게인데 요즘엔 근처 갈 일이 별로 없어서 오랜만에! 뽀멜로(자몽, 블러드오렌지, 베르가못 크림), 후레즈 딜(딜 무스, 딸기 딜 즐레, 레몬크림) 둘다 신맛과 단맛이 조화롭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좋은 무스케이크였다. 늘 포장도 깔끔하고, 시간 맞춰 예약하면 픽업도 편해서 좋은 곳.
카페 톤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1길 26 1층
3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