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카레집 있던 자리에 카페겸 바겸 식당이랄까 사장님이 좋아하시는 다양한 조합으로 운영중인 신비한 가게가 생겼다. 가오픈 기간이라 메뉴판이 없었는데 런치에는 카레(고정), 면요리가 몇 종류 있고, 에스프레소 커피 메뉴들과 드립커피(원두 전시)가 있었다.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여쭤보면 원두 설명이나 추천도 잘해주셔서 좋은 곳. 4층까지 걸어서 올라가야하는 어려움과 사장님 혼자 하셔서 주문후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는걸 빼면 괜찮은 듯. 시간 여유가 있을 때 방문하는걸 추천한다.
몬스터 케이브
서울 중구 퇴계로39길 19 4층
빵에 진심인 편 @awsw1128
넘 신기하다 🥹
capriccio @windy745
@awsw1128 다른 곳에서 가게 하시다가 옮기신 것 같은데 지인도 많으시고 단골 손님들도 찾아오시는거 같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