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돈코츠쇼유는 그냥 그랬습니다. 왓쇼이켄은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교카이돈코츠만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왓쇼이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길 46 쌍용플래티넘밸류 지하1층 B120호
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