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박정욱

리뷰 6개

박정욱
추천해요
2년

가성비 최고입니다. 네명이서 감자탕 대자 시켰는데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접시수육은 소고기 수육이어서

탕탕집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12

박정욱
추천해요
2년

제주도 가성비 최고 스시집입니다. 생선도 정말 신선하고 종류도 다양한데 가장비싼 초밥이 3000원입니다. 자완무시와 튀김류도 맛있구요. 바에 앉아서 쉐프님들 요리하는거 보는것도 재미있어요. 웨이팅이 보통 한시간 정도 되서 붐비는 시간피해서 가는거 추천드립니다.

스시 도모다찌

제주 제주시 관덕로13길 3

박정욱
추천해요
2년

귤양갱은 처음 포크로 슥 자를 때 그 부드러운 촉감에 놀라고 입에 넣었을 때 눈꽃처럼 퍼지고 녹아 없어질때 남기고가는 귤향이 너무 좋습니다. 젤리와 양갱의 중간지점의 식감입니다. 무엇보다 달지 않아 너무 좋아요. 청귤 무스케이크도 청귤의 상큼함이 너무도 잘 어울려서 맛있네요. 적당히 단단하고 적당히 부드러운 식감입니다. 귤에이드도 커피도 맛있어요. 디저트가 메인이 되는 곳이라 음료가 디저트를 잘 뒷받쳐 줘요. 전체적으로... 더보기

카페 귤꽃다락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1027번길 34

박정욱
좋아요
2년

친구들 셋이랑 갔는데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요. 미트볼 씹었을때 육즙이 듬뿍나오는게 맛있고 육즙향도 좋아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주변에 산책하기도 좋고 카페도 많아서 소개팅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것 같아요. 예약 꼭 하시고요.

미트볼 라운지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36

박정욱
추천해요
2년

커피도 맛있지만 애플크럼블이 예술입니다. 세명이서 가서 일인일 애플크럼블 했습니다.

마일스톤

서울 강남구 논현로159길 49

박정욱
추천해요
2년

숙성한 카레의 깊은 감칠맛도 정말 좋지만 튀김도 고로케도 정말 수준급입니다. 밥도 잘 지어서 윤기가 반짝반짝한게 씹을 때 탱글탱글하고 카레랑 잘 어우러집니다. 헬카페 되게 자주가는데. 헬카페 가는 날은 이제 카레먹는 날이네요.

어제의 카레

서울 용산구 우사단로2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