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서울에서의 도다리쑥국하면 제일 처음 생각나는 집이네요. 올해 처음 쑥이여서 인지 부드럽고 진한 향이 좋아요. 도다리도 부드럽고 달아요. 멍게비빔밥이 바다향을 더 해주네요
충무집
서울 중구 을지로3길 30-14
23
0
아나고 코딱지만큼 나오는데 왜케 비쌈; 도다리쑥국 첨 먹어보는데, 쑥향 가득 퍼지는 국물과 입에 넣자마자 녹는 도다리 굿. 멍게비빔밥도 배채우기 좋았음!
5
으아니. 충무집이 즈이집까지 배달되는걸 왜 여태 몰랐었을까요.. 서울시내 no.1 아나고를 집에서 받아 먹으니 두 마나님의 행복지수가 급격히 상승합니다. 거기다 시원한 대구지리.. 넉넉히 넣어주신 가게반찬들까지. 배추김치만 빼고 모두 가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이집.. 사랑합니다. (내년봄엔 도다리쑥국을 꼭 제철에 배달로 먹고 말겠어요!)
16
온라인 예약이 안돼서 오히려 (전화) 예약이 예전보다 쉬워진 노포. 자리를 몇 번 옮기셔서 노포 느낌이 크진 았지만 여전히 동네 직장인들에게 사랑받는 식당. 저녁엔 술집이고 점심엔 멍게비빔밥이 유명하다. 예전엔 불친절로 유명했는데 이번에 갔을 땐 그런 느낌은 없었다.
14
도다리쑥국에서 쑥 냄새 너무 좋고 맛있어 미침. 아나고회ㄴ도 조합이 꽤나 맛있었음 근데 가격이 넘 비싸 ㅠ
8
때는 바야흐로 삼일절. 도다리쑥국을 먹어야한다! 평일이지만 휴일인 이날 점심으로 으르신들을 뫼시고 간 것입니다. 근데요. 도다리쑥국은 다들 아시겠지만. 의외로 아나고를 시켰다가 홈런을 치고 만 것 입니다. 포슬포슬 어릴때 부산 큰아버지가 데려가주셨던 부산 송정해변의 아나고횟집에서 먹던 그 포슬함이 가득하던 아나고. 오호호호.
20
2
도다리쑥국과 멍게밥 쑥국이 조금 짜지만 시원하고 생선살도 맛있었음 멍게밥이 향긋고소
9
멍게 싫어해도 여기선 한번 드셔보세요.
4
도다리쑥국... 좋다..... 쑥향이 입 안 가득 퍼져용 멍게밥은 멍게 맛이 좀 약했던 것 같음(하지만 맛있음)
정말 맛있고 정말 비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