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짜장 8000 그리고 미니탕수육 12000 간짜장 아주 뜨겁네 나오네요. 양파가 아삭아삭거리네요. 맛은 넘 짜지도 달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탕수육은 반죽이 꿔바로우 반죽이라 딱딱하네. 류도 꿔바로우 느낌이 강해요.
맛맛향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72길 10
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