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기본을 잘 지킨 간짜장입니다
맛맛향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72길 10
5
0
다들 탕수육을 주문하는 가게의 많이 달지 않은 간짜장 한 그릇에 8,000원.
12
간짜장 8000 그리고 미니탕수육 12000 간짜장 아주 뜨겁네 나오네요. 양파가 아삭아삭거리네요. 맛은 넘 짜지도 달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탕수육은 반죽이 꿔바로우 반죽이라 딱딱하네. 류도 꿔바로우 느낌이 강해요.
27
탕수육 좋음
7
간짜장이 맛있었고(살짝 달콤한 편이었음) 차돌짬뽕은 좀 매우면서 깔끔한 편이었다. 함께 먹은 군만두도 괜찮았음.
뽈레보고 궁금해서 근처길래 바로 와봤어욬ㅋㅋ 간짜장과 물만두 탕수육 먹었고 탕수육은 신맛이 없는 완전 옛날 탕수육이네요 간짜장 양파가 엄청 살아있어욬ㅋㅋ 그리고 양이 꽤 많아요 꽤 느긋하게 먹었는데도 면이 안불었네요 생각해보니 괜찮았어요~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