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머키
4.0
5일

오랫동안 궁금했던 오 쁘띠베르에 들렀던 5월. 운좋게 한적한 오후라 워크인으로 방문했습니다. 레몬타르트도 솔드아웃이고 남아있는 디저트가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궁금했던 ‘피낭시에 가르니 피스타치오’가 있어 선택! 단단하게 코팅되어 사르르 녹는 초콜릿과 달콤한 필링, 너무너무 잘 구워진 피낭시에의 조합이 정말 좋았구요…. 한입한입이 행복하고 아까웠어요,,🥲 오후엔 차를 팔지 않으신다하여 어쩔수 없이(!) 화이트 와인과 함께했는데, 덕분에 초행복해져버린 초여름 밤☺~️🥂 주류 주문시에 표고버섯 크래커도 주셔서 맛보았는데 은은한 버섯향이 재밌었어요. 디저트 먹다가 곁들이기엔 조금 어색한 조합 같아 따로 냠냠 먹었습니다. 박준우 셰프님 못보려나- 했는데 어찌저찌 퇴장할 땐 먼저 인사도 해주셔서 끝까지 기분이 좋았네요 :)

오 쁘띠 베르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47-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