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합정역에 맛있는 집 추천해달라고 하면 여기가 가장 먼저 생각 남. 곱창전골 추천하고 법카라면 수육도 시켜야 함. 단점은 시끄러움.
합정옥
서울 마포구 양화로1길 21
4
0
비건 요리에도 고량주가 콸콸 잘 들어가는 훌륭한 집.
가원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65
1
여기 우동 더 맛나게 먹는 나만의 비법. 다대기를 따로 달라고 해서 앞접시에 면과 적당량의 다대기를 넣고 비빔으로 먼저 맛보다가 국물우동으로 넘어가면 됨. 다대기가 진짜 매우니 조절해가면서 먹어야 함. 근데 사실 여긴 왕돈까스 맛집인것 같음. 다른데서 왕돈까스 먹어도 이 집 돈까스만 계속 생각남.
망원동 즉석우동
서울 마포구 동교로 83
6
고추장과 후추의 얼큰한 맛. 먹고 나면 아이스크림 땡김.
벵게 털네기전문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33번길 42-9
2
깜빠뉴 맛보지 마세요. 특히 버터 발라서 드시면 안됩니다.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고 살찝니다. 제 얘기에요 ㅠㅠ
폴 앤 폴리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56
8
맛도 명품이지만 가격도 명품. 그치만 멸치육수 이만큼 맛있는 집 못봤다. 연두부 국수 추천. 김치국수는 맵찔이인 내가 감당하기 힘들었음.
명품 잔치국수집
서울 마포구 동교로 103
3
생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한우돈마루
광주 서구 경열로 139-1
미나리전 닭도리탕 꼬막무침..모든 메뉴가 정말 다 좋았습니다. 특히 닭도리탕은 토마토 맛도 살짝나는게 특이하고 맛있었습니다. 야채 인심도 좋고 해창막걸리 12도짜리도 팔고.. 흥겨운 식사 했었네요.
부안애서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223
양념과 간장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 탈 까봐 계속 신경써 구워주셔서 그런지 갈비가 너무 야들야들했습니다. 다음에는 꼭 소금구이도 먹어보겠어요.
장호닭갈비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82
백반 7천원으로 올랐습니다. 그래도 반찬이 하나같이 너무 맛있고 양도 푸짐합니다. 가자미구이도 1인당 두마리나 주시네요. 주인아주머니도 친절하시고 가까이 사는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제육볶음 하는 날 또 와보고 싶어요.
양지식당
서울 종로구 율곡로29길 4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