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은 오리를 로스가 아닌 통으로 잘라줘서 식감 맛 모두 너무 좋았다. 사이드로 나오는 전복도, 후식으로 나오는 수제비도 넘나 굿. 또또또간집이 될 예정
강변오리
서울 광진구 용마산로 116 한도빌딩 1층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