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이집은 오리를 로스가 아닌 통으로 잘라줘서 식감 맛 모두 너무 좋았다. 사이드로 나오는 전복도, 후식으로 나오는 수제비도 넘나 굿. 또또또간집이 될 예정
강변오리
서울 광진구 용마산로 116
7
0
오리구이 ? 소금구이 ? 먹었는데 한마리에 뽀득뽀득 닦은 전복도 나오고 오리 기름에 구워먹으니 짱이다.. 밥은 미리 시키라고 되어있길래보니 솥밥이다 !!!! 가족분들이 하시는 것 같은데 다 친절하시고 구워주셔서 좋다. 참나물무침 미나리무침 반찬 다 맛있어서 다음엔 부모님 모시고 가고싶은곳 !!!! + 오리고기 시키면 그 뼈로 끓인 서비스 오리탕 주시는데 손수제비가 듬뿍 들어가있다 .. 어떻게 이 가격에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