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수히] 하루 두고 먹었더니 흐르르르룩 🥲 그래도 풍미랑 향은 남아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은 예약시스템이 생겼던데 가게에서 먹어보고 싶어서 조만간 가봐야겠어요.
무수히
서울 중구 청구로14길 34 1층
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