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떡볶이] 마늘맛 알싸한 떡볶이라니 너무 좋네요. 순대나 튀김은 평범한데 떡볶이가 너무 맛있었어요. 튀김류는 군만두가 더 나았을 것 같습니다. 오며가며 사먹을 의향 너무 있습니다 ~!
신세계 떡볶이
서울 중구 명동9길 8-1 1층
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