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장
“단 하나의 킥” 명동에 있는 신세계떡볶이에 갔습니다. 마늘 향이 확 올라오는 떡볶이인데 소스가 진득하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어요 살아남기 힘들다는 명동에서 45년 넘게 버텨온 데는 다 이유가 있네요 튀김이나 순대 오뎅은 무난한 편 🥲 차라리 떡볶이 하나 더 시키는 걸 추천합니다 떡볶이 🍡 (5,000원) 튀김 🍤 (4,000원) 순대 🐷 (5,000원) 오뎅 🐟 (4,000원) 맛 😋 4.3/6 가성비 💰 1.5/2... 더보기
명동 골목 한구석에 위치한 45년 전통 신세계 떡볶이❤️ 매장 내부는 매우 협소한 편이다 떡볶이집에 왔으니 당연 떡볶이와 만두가 유명하다기에 만두를 같이 주문해보았다 떡볶이는 쌀떡으로 색깔만큼 많이 맵진않았지만 그래도 매운편이라고 생각됬고 내 생각엔 마늘이 한 몫을 하는 것같다 ! 신세계떡볶이를 받아보면 소스에 마늘이 보일 정도이고 한입 넣어보면 마늘향이 확~ 퍼지기 때문! 소스도 부산 떡볶이처럼 고추장 많은? 꾸덕한 편 쌀떡... 더보기
좋아하는 떡볶이집. 말랑쫀득한 떡에 마늘향 가득한 떡볶이인데 그냥 맵기만한 떡볶이와는 차별화가 좀 된다. 순대는 양이 적지만 같이 팔아주셔서 좋은... 튀김은 그냥 저냥이었는데 군만두는 만두 속도 좀 많고 바로 구워주시면 따뜻하니 맛있다. 사진에서 나머지는 1인분씩 이고 떡볶이가 2인분이다. 위치가 위치여서 그런가 전반적으로 동네 분식집보다는 좀 비싼편. 외국인들 늘 많던데 일반적인 학교앞 떡볶이 맛은 아닌데 입맛에 괜찮은지 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