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한마리는 말뭐.. 부모님이랑 갔는데 한판 플레이트로 충분히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부위가 다양한데 무슨 부위인지를 모르겠어서 그냥 먹었습니다.ㅎㅎ 그 외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알아서 가져오면 되는거고요, 정육식당이라 그런지 고기가 신선했습니다!
소한마리 정육식당
서울 성북구 정릉로 165 고려중앙빌딩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