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한마리는 냉면이 정말 맛있다. 오랜만에 갔는데 두 명이서 5.5만원에 배부르게 소고기로 배 채울 수 있어 좋았다. 고기는 고소하고 기름도 적당히 ㅎㅎ 맛있었다.
소한마리 정육식당
서울 성북구 정릉로 165 고려중앙빌딩 1층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