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낙지숙회가 맛있다 ! 옆에 미나리, 양파 데친것도 나오는데 둘다 아삭하고 부드러움. 낙지도 부드럽게 질기지않게 잘 데쳐서 끝까지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다. 작은 부추전이랑 홍합탕은 기본안주. 낙지찜 맵지않고, 마늘맛 꽤 잘 난다. 맵지않다고 답답하거나 텁텁한 맛은 아니고 적당히 간도 잘 배고.. 무난 괜찮은 맛. 무엇보다 숙주? 채소의 식감이 살아있다. 볶음밥두 맛나게 먹었다. 언제나 그렇듯... 7시 넘어가니까 아저씨들로 가득 차게 된.. 아저씨네 낙지찜., 그리고 아저씨들 사이에서 잘먹는 아가씨들

아저씨네 낙지찜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다길 39 1층

털대지

여기가 이십년 전에는 메인 메뉴인 낙지찜이 진짜 간판기답게 맛있긴 했어요.. 세월이 세월이라 많이 변했지요ㅠ

이진쓰

@beerus91 옛날엔 어땠는지 모르겠는데 그래도 잘 먹고왔어요! 캬캬. 낙지나 채소 익힘상태가 상당히 좋아서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