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초당옥수수튀김 진짜 제일 맛맀음 내가 먹은 강냉이 옥수수튀김 중에 제일 맛있다. 튀김옷이 일단 맛있었고 살짝살짝 느껴지는 고운 소금입자의 감칠맛 짠맛 너무 좋기. 아, 모둠사시미 4종도 맛있었다. 부드럽고 저.. 맨앞에 뭐냐 등푸른 생선 쟤도 탱글하고 적당히 기름지며 깔끔한 맛. 참치뱃살같은건 살짝 토치했는데 걔도 불향나면서 기름 터지는데 맛났다. 문어조림은 꽤 상당히 짰다. 먹으면서 동휴 생각이 났다 동휴였다면 기분좋은 단짠맛의 염도일거 같은데 여기는 너무 염도가 지나치다 싶었다. 술안주를 감안해도 짬. 무가 너무 짰다. 맥주랑 먹어도 아 넘 짜다.. 느껴짐.

쇼쿠도 합

서울 종로구 사직로 137-1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