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경의선 숲길에 새로 생겼다고 해서 방문 생각보다 너무 아담해서 놀랐는데 지금은 2층도 개방 한 듯? 시간이 좀 되서 기억이 잘 안나긴 했지만 커피 맛있었고, 저 디저크가 상큼하고 아주 맛있었다! 배가 아프긴 했지만 (유당불내증 이슈) 레몬 먼 크림치즈 이런거 같았음..... 어둠이 내려도 예뻤는데 햇빛 들어도 꽤나 예쁠듯 저 케이크 생각나서 재방문 의사 있음 2층도 궁금하고~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7길 1 지하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