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박산미

탄수화물 카페인 알콜 그리고 대체로 산미 있는 것들 단점: 유당불내증

리뷰 146개

뭔가 늦은 저녁이라 그랬을수도 있지만 너무 맛있다. 또 가고 싶음 매울거 같이 생겼지만 생각보다 맵지는 않음

진할머니 갈비 국밥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문1길 15

초코파이보다 여기 빵이 더 맛있었다!!

천일 베이커리

전북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140

성수인줄 (?) 직접 빵을 데워 먹는데 난 좀 태움ㅋ 마냥 힙하기만 한 곳은 아니고 맛도 다 좋앗음 와인 팔아서 더 좋았는데 아이스크림이 너무 우유맛이라 나는 와인만 마심,, ㅎㅎ

올올

전북 전주시 완산구 경기전길 31

아주 건강한 맛 양이 적나? 싶었는데 꽤나 든든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끊임없이 사람이 들어옴 ㅋㅋㅋㅋ 근처 직장인들도 계속 오는 듯 3.5보다는 3.7 정도 좀 더 토핑 다양했으면 싶은 생각도 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사장님들 힘들지도..

하와이안 레시피

전북 전주시 완산구 향교길 44

림이 얇은 잔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주 가는 사람 모두가 이 카프카를 가는 듯 커피맛 무난 분위기 아늑하고 책 구경도 읽기도 좋음 바닥이 너무 삐그덕거리는게 무섭긴 하지만 ㅎㅎ

카프카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문4길 32

완벽하다 양이 진짜 어마무시하고 걍 뭐 말이 필요 없음

금암 피순대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400-61

와 왜들 그렇게 최강금 최강금 하냐 대체!! 싶어서 갔는데 최강금 최강금 하면서 나옴 정성이 가득하고 글라스 와인 시켰는데 병도 보여줘서 좋았음

최강금 돈까스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31-30

공간이 주는 느낌은 좋았다. 커피 맛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분명 어딘가에 적어뒀을거 같은뎅....... 그럭저럭이었던거 같기도 하고.. 암튼 혼자 책 읽기 좋은 공간이었다.

오리가미 클럽

서울 마포구 포은로 27

분위기 좋고 늦게까지 하고 커피 나쁘지 않고 디저트 괜찮았고 3은 아니고 2.8정도...?

언타이틀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1

예상 밖의 맛집... 솔직히 의심 가득이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음ㅋ

해옫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길 3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