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인줄 (?) 직접 빵을 데워 먹는데 난 좀 태움ㅋ 마냥 힙하기만 한 곳은 아니고 맛도 다 좋앗음 와인 팔아서 더 좋았는데 아이스크림이 너무 우유맛이라 나는 와인만 마심,, ㅎㅎ
올올
전북 전주시 완산구 경기전길 31
림이 얇은 잔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주 가는 사람 모두가 이 카프카를 가는 듯 커피맛 무난 분위기 아늑하고 책 구경도 읽기도 좋음 바닥이 너무 삐그덕거리는게 무섭긴 하지만 ㅎㅎ
카프카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문4길 32
와 왜들 그렇게 최강금 최강금 하냐 대체!! 싶어서 갔는데 최강금 최강금 하면서 나옴 정성이 가득하고 글라스 와인 시켰는데 병도 보여줘서 좋았음
최강금 돈까스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3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