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hobb

3.3
추천 0 좋음 4 보통 1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카페
커피
디저트
스콘
초코타르트
유료주차
반려견동반
포장
영업정보
포장
반려견동반
메뉴

리뷰 5개

경의선 숲길에 새로 생겼다고 해서 방문 생각보다 너무 아담해서 놀랐는데 지금은 2층도 개방 한 듯? 시간이 좀 되서 기억이 잘 안나긴 했지만 커피 맛있었고, 저 디저크가 상큼하고 아주 맛있었다! 배가 아프긴 했지만 (유당불내증 이슈) 레몬 먼 크림치즈 이런거 같았음..... 어둠이 내려도 예뻤는데 햇빛 들어도 꽤나 예쁠듯 저 케이크 생각나서 재방문 의사 있음 2층도 궁금하고~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7길 1

조세미
3.0
19일

[홉] 야외에 앉아 한가로이 멍 때리고 싶었는데 요즘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아주 북적북적하네요. 여기저기서 쉴새없이 사진을 찍으셔서 너무 정신이 없었어요 ㅎㅎ 야외석인데 사람들 등판뷰 ㅜㅜ 사진 찍으려 뒷걸음질 치는 분들에 그런 손님들을 피하는 손님들이 테이블이라고 둔 스툴을 쳐서 음료를 쏟을 위기에 놓여 너무 조마조마해서 그냥 제 입에 다 부어서 삼켰습니다. 조만간 이런건 좀 해결하셔야 할 것 같구용.. 산미 있는 원... 더보기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7길 1

생각보다 라임케익이 아주 컸다! 맛은 상상한 그대로 ⸝⸝꙳ 케익은 좋은데 커피는 살짝 아쉬웠음. 작업하기엔 불편하고 경의선숲길 바라보며 여유즐기기엔 좋았다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7길 1

새로 생겼길래 가봄 위치가 좋다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7길 1

장점:리네아클래식 머신, e65s 그라인더 두 대, 호시자키 제빙기, 브라운 레지308앰프의 낮은 음압 네비게이터저울과 OCD(v3), 뉴질랜드 애크미 로만 잔 cozy한 공간, 앞마당의 벤치, 경의선숲길 공원과 초밀착, 핫플이라는 인증샷과 웨이팅 체험 단점:서울우유, 특징도 단점도 없는 카페라떼, 방석 없이 낮은 나무의자와 더 낮은 테이블, 따로 앉아도 합석한 듯한 실내 바이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7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