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공간이 주는 느낌은 좋았다. 커피 맛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분명 어딘가에 적어뒀을거 같은뎅....... 그럭저럭이었던거 같기도 하고.. 암튼 혼자 책 읽기 좋은 공간이었다.

오리가미 클럽

서울 마포구 포은로 27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