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소록

4.3
추천 16 좋음 14 보통 0 별로 2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고기국수
비빔국수
보말칼국수
육개장
전복죽
돔베고기
수육
성시경
포장
배달
영업정보
포장
배달
메뉴

리뷰 23개

민쉐
4.5
23일

먹을텐데 효과로 먹기 힘들때 막창순대?는 배달 안했었는데 이제는 하더라!! 배달도 깔끔하게 잘 해주는 오소록! 당연히 가서 먹는게 맛있지만 이날은 컨디션이슈로 집에서 배달😞 다음엔 수육이랑 순대 시켜서 막걸리랑 먹어야겠다고 다짐!

오소록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3길 1-2

日本酒
4.0
2개월

준수한 국수류와 무난한 돔베고기 고기 부위 중 좋은 곳을 돔베고기에 사용하고 나머지 부위를 국수에 넣는 것으로 알고있다 그럼에도 돔베고기는 무난한 수준에 눈에 띄지않았다 곁들이인 김치와 부추 역시 특별한 모습은 아니었고 다만 자투리 부위지만 고기가 많이 들어간 고기국수는 적당한 감칠맛과 가성비를 보인다 단품 주문으로는 다소 슴슴하다고 느낄수있는 비빔국수 다른 메뉴와의 조합이라면 오히려 좋은 느낌 추천 메뉴... 더보기

오소록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3길 1-2

고기국수도 비빔국수도 다 맛있지만, 이 집에 가면 꼭 돔베고기를 드십시오! 제주도에서 먹은 것보다 맛있었어요 ㅋㅋㅋ 고기는 다 맛있지~라고 생각하던 저에게 신선한 충격을 준 곳이에요 꼭 다시 가서 돔베고기 먹으려고요!! 고기국수는 흔히 맛보는 사골육수맛이었고 비빔국수도 친숙한 맛이었어요

오소록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3길 1-2

민쉐
4.5
4개월

. 집 바로 앞이지만 한번 가보고 먹을텐데 여파로 못가다가 몇년만에 재방문🍜 추운 날씨에 따뜻한 국수 후루룩 하고 옴 고기국수인지라 헤비한데 맛있어서 남길수는 없었음 ㅋㅋ 매운것도 은근히 매운데 육수맛이 해치지않는 매움이라 좋고 오리지널은 구수한 맛이 좋고 다만 사장님이 우울하신지 표정이 넘 안좋으심 ㅠㅠ 힘내세요…

오소록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3길 1-2

...

오소록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3길 1-2

쿠노류신
2.0
8개월

제주에 지낸 시간이 있었읍니다. 고기국수라는 음식이 깊은 맛을 준다기보다 편하게 후루룩 먹었던 음식이었어요. 부끄러운 사진 화질처럼 오픈 직후에 갔었는데요, 어떤 간결한 맛보다 설명하고 싶던 맛이 많으셨는지 조금은 아쉬웠읍니다.

오소록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3길 1-2

Jake
4.5
1년

배달이 이 퀄리티면 가서 먹으면 끝장나겠네요... 얼른 방문해서 고기국수랑 창도름순대 먹어보고 싶습니다. 진짜 고기 끝내줘요. 퀄리티가 미쳤습니다.

오소록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3길 1-2

고기국수에서 국물이 진하고 감칠맛도 좋습니다. 매장 안도 제주 분위기가 납니다. 수육이 부드러우니 꼭 드셔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오소록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3길 1-2

창도름순대&고기국수&비빔국수 순대는 돼지냄샤가 있어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저는 호입니다 맛있어요 고기국수 육수 진하고 정말 맛있어요 맛이 진하네요 양도 상당해서 면을 1/3정도는 남긴 것 같아요

오소록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3길 1-2

한때 고기국수가 유행해서 서울에 우후죽순 생기더니 요즘은 그 수가 많이 줄었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먹어보는 고기국수였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단 고기 양이 진짜 많습니다. 고기국수에도 고기가 많이 들어있고, 돔베고기 반도마를 주문했는데 이것도 양이 꽤 많았어요. 돔베고기는 확실히 보쌈집에서의 고기랑은 좀 달랐고, 고기국수는 제주도 오리지널 스타일과는 좀 다를지 모르겠지만, 서울 사람 입맛에는 잘 맞았습니다. 늦은 점심... 더보기

오소록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3길 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