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만 사장님과의 내적친밀감 만땅 쭈꾸미 샤브샤브는 회까지먹기엔 양이 많을거같아서 데침을 주문했는데 아니어쩜냄새하나 일절 안나고 식감도 오독오독. 너무 맛있어따😏 그리고 도다리 세꼬시! 안맛있을수없지 내 최애 횟집🤤
포차 별밤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77길 94
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