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외관부터 넘 이쁘다요 💛 해외에 있는 거 같은 느낌이 낭낭해서 좋았다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테라스에 앉아 커피 마시면서 수다 떨기 좋아 말빵이옷나,, 무튼 동물 모양 빵 먹고싶었는데 3시쯤가니 품절 ㅠㅠ
아모르 나폴리
서울 종로구 계동길 15 1,2층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