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빵 맛은 평범 또는 별로. 옆 테이블의 이태리 가족들 표정이 너무 안좋아지더라. 다만 이것저것 다양한 이태리 간식들 경험해보고 싶으면 추천. 인테리어도 남부 이태리 느낌이라 즐길 만 하다. 비슷한 컨셉의 그 이촌에 있는 업장이 맛이나 가격이나 훨씬 괜찮다.
아모르 나폴리
서울 종로구 계동길 15
12
0
맛은 평범한데 가격이…👀 다들 가격보고 백스텝하시는 분들이 꽤 보여요. 도레도레에서 만든 곳이라고 했는데, 빵이 맛있는 집보다는 아무래도 아기자기한 핫플 같은 느낌이에요..
10
ㅎ.....입맛이 상향평준화 되어서 그런지... 맛이 영~.... 제스타일이 아니라..... 특히나 저 크림 들어간 빵은.. 맛도 너무 당황스럽고.. 하다못해 기본빵같아보였던 치아바타마저.. 그저그랬답니다.. 가격도 너무 비싸서 더 ... 마음에 들어오지 못했네요..
11
안국역 어니언근처에 있는 대형카페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고 좌석이 많고 의자가 등받이가 있어서 매우 좋았다 이태리 남부느낌 인테리어를 했다고 하심 처음보는 이태리 간식이 있어서 신기핬다 피스타치오 카놀리는 안달고 맛있어서 추천!!!
7
6월은 가오픈기간이래요! 이탈리안 베이커리라 해서 설레는 맘으로 갔는데 소세지빵이랑 올리브치아바타 2개에 14000원….. 화덕 피자 미니미 버전도 있는데 9000원이라 자제했음요 심지어 빵이 크게 특별한건 모르겠어서ㅠ 포카치아 치아바타류 잘하는 집은 워낙 많아서ㅠ *결제내역 보니 이집 도레도레에서 하는거더라고요;; **그와중에 제빵기능사 준비하면서 증오하던 그리시니 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졸라 밀던 그놈들을 이렇게 포장...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