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맛있으나 간쎕니다요. 면 찰기는 약하지만 함흥 비빔의 맛입니다요~ 만두는 5개에 12000원? 맞냐고요??? 시판 비비고왕만두가 솔직히 더 맛도리입니다. 만두 선넘었답니다. 추억의 맛이긴 한데 인테리어 다 바뀌면 추억의 맛 있는 거예요, 없는 거예요? 전혀 옛 느낌 1도 없어져 버렸습니다. 육수는 진짜 4컵인가 먹었습니다. 미원 장난 아니다~ 이러면서 즐기던 나. 조미료 싫어하는 거 아닙니다. 자극적인 게 땡길 때가 있습니다.

오장동 함흥냉면

서울 중구 마른내로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