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당뉴
4.5
20일

와.. 말차화이트브륄레도넛 강강강강추 진짜 평생 먹은 도넛중에 원탑.. 도넛이 녹아요.. 퐁신하구 더블크런치초코? 저거도 추천받았는데 왕맛있음ㅠㅠ 나머지도 괜찮은데 저거 두개가 임팩트가 미쳤습니다.. 이제 줄 많이 안서니까 츄라이해보세용 제가 갔을때 시그니처는 품절이라 아쉬웠슴니다

아임도넛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7-3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