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낮 1시에 왔는데 앞에 웨이팅 3팀 정도 있었고 1~2인 손님이 대부분! 저는 혼자 가서 맨 안쪽 바테이블 같은데 앉았는데 거기는 수타면 만드는게 바로 보이더라구용 신기방기 치쿠와텐 온우동(9000원) 먹었어요. 치쿠와텐 튀김 맛있구 면도 쫄깃해서 아주 굿~~~
오도로키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5길 24 1층
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