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당뉴
4.0
4일

와.. 바닐라타르트 진짜 맛있어요.. 바닐라크림도 진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이고, 밑에 타르트지도 너무너무 맛있름.. 달라달라 2층인데 밖에서 보는거보다 내부 넓고 좋았어요! 파르페는 비주얼 장난 아니고 맛도 괜찮았구요 다음에 온다면 디저트류 다른거 또 먹어보고 싶어요

디저티스트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8길 37 호수임광아파트 상가동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