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바닐라타르트 진짜 맛있어요.. 바닐라크림도 진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이고, 밑에 타르트지도 너무너무 맛있름.. 달라달라 2층인데 밖에서 보는거보다 내부 넓고 좋았어요! 파르페는 비주얼 장난 아니고 맛도 괜찮았구요 다음에 온다면 디저트류 다른거 또 먹어보고 싶어요
디저티스트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8길 37 호수임광아파트 상가동 2층
18
0